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0525
늦게라도 대와활동 시작하려고 지원 중인데, 큰 대외활동이면 몰라도 자소서나 지원동기도 안쓰는 자잘한 대외활동 마저 다 떨어지니까 우울하고 자존감 떨어진다... 운이 없는 인간인가도 싶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외활동 불합격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늦게라도 대와활동 시작하려고 지원 중인데, 큰 대외활동이면 몰라도 자소서나 지원동기도 안쓰는 자잘한 대외활동 마저 다 떨어지니까 우울하고 자존감 떨어진다... 운이 없는 인간인가도 싶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