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0526
2점대 후반 학점이고
제약관련과입니다.
제약이름하나만 보고 들어온거라서 솔찍하게
수업수준이 너무 어려워서 학점이 낮습니다
이런 제가 현실적으로 취업할수있을까요...
토익 800
운전면허
바리스타 자격증 있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2점대 후반 학점이고
제약관련과입니다.
제약이름하나만 보고 들어온거라서 솔찍하게
수업수준이 너무 어려워서 학점이 낮습니다
이런 제가 현실적으로 취업할수있을까요...
토익 800
운전면허
바리스타 자격증 있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