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0554
방학 때 재경관리사 따고 2학기에 전산세무 쪽 준비하려고 합니다.
전산세무 1급만 따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전산세무 2급이랑 전산회계1급을 따는 게 나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전산세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방학 때 재경관리사 따고 2학기에 전산세무 쪽 준비하려고 합니다.
전산세무 1급만 따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전산세무 2급이랑 전산회계1급을 따는 게 나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