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0860
대학교 연합 프로그램을 4일짜리를 신청해서 어떤 전문대에 가서 4일동안 프로그램을 들었는데
교수가 학생한테 좆만한새끼, 뒤질려고, 시발, 죽여버릴라 막 이런 단어들을 쓰는거야
근데 애들은 그거에 익숙해졌는지 그냥 다 웃는데 난 진짜 너무 무섭더라고
교육도 질이 진짜 별로였고 공부자극이 엄청나게 됐어
애들끼리 밥먹는 시간도 있었는데 대화수준도 너무 저급한거야
잘 모르는 사람 외모비하를 아무렇지 않게 하고....
진짜 최악의 대외활동이었다 끝나기만을 기다렸음
이번사건으로 전문대에 대한 편견이 생겼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내 인생 최악의 대외활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