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1036
나는 팀플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내는 의견에 다 반대하면서
정작 본인이 의견 내봐라 할 때는 본인이 반박했던 그 의견들 말만 다르게 해서 그대로 말하는 사람이
제일 빌런이었던 것 같음...
혹시 대학/사회 통틀어서 만났던 사람들 중에서 생각만 해도 화나는 빌런 있었음? 궁금하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본인이 만났던 사람 중에 생각만 해도 화나는 빌런 있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