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1089
안녕하세요. 전 지방대 전자공학과 3학년 다니고 있는 00년생입니다. 제가 뒤늦게 정신을 차려서 학업에 열중해서 졸업학점 목표를 3.5-3.8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비록 많이 늦은 나이이지만 지금이라도 열심히 스펙을 쌓고 준비를 하고싶은데 무엇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 글을 남겨봅니다. 현재는 오픽만 준비 중입니다. 선배님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전자공학과3학년 무스펙 준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