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1838
요즘 일경험 왤케 빡세..? 지금 계속 서탈이거나 면탈인데... 면접볼때도 스펙 좋은 사람들 너무 많고 ㅠㅠ
그리고 난 마케팅 직무인데 운영계획서 보면 딱히 마케팅같지 않은 사무보조 업무도 많고,, 빨리 인턴 구해야되는데 ㄴㅁ 힘들다.. 일경험도 이러면 일반인턴이나 신입 지원은 어케되는겨...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경험 인턴 나만 안되는거 아니지..? 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