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1865
25살 여름에 졸업하고 취준하면 늦은 나이일까요..??ㅠㅠ 물론 취준은 졸업전에도 계속할거긴하지만... 주변에 다들 23,24에 칼취업하기도 하고 저는 경험이나 스펙이 너무 부족한 것 같아서 계속 조급해져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25살에 취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25살 여름에 졸업하고 취준하면 늦은 나이일까요..??ㅠㅠ 물론 취준은 졸업전에도 계속할거긴하지만... 주변에 다들 23,24에 칼취업하기도 하고 저는 경험이나 스펙이 너무 부족한 것 같아서 계속 조급해져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