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081
예전에는 무조건 지갑 들고 다녔는데
요즘은 카드 한 장이랑 휴대폰만 들고 나가도
웬만한 결제가 다 되니까 지갑을 잘 안 쓰게 됨
근데 신분증이나 영수증 넣어둘 일 있으면 또 필요하고...
다들 아직 지갑 들고 다니는 편이야?
아니면 카드지갑이나 폰 하나로 끝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평소에 지갑 들고 다님? 카드만 들고 다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