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일경험 인턴 참여확정 도와줘유!!!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199

일경험인턴 합격하고 휴대폰으로만 사이트에 들어가서 옆에 참여확정칸 있는거 못보고 기업 선택만 했어요!!

 

근데 그 상태에서 혹시 몰라 전화해서 여쭤보니 다 된거라고 하셔서 그냥 있었는데 다시 컴퓨터로 들어가보니까 옆에 참여확정칸이 하나 더 있더라구요 ㅜㅜ

 

아까 확정된거 축하한다 이런 메세지 받았고 참여확정은 지금 눌러서 일단 반영된 것 같긴 한데 혹시 문제있을까요?? 아님 이런 경우이셨던 분 잇으실까용...

 

멍청질문 죄송해요 ㅜㅜ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