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하루 중 제일 좋아하는 시간 언제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253

나는 하루 중에 새벽 시간이 제일 좋더라 ㅋㅋ

뭔가 다들 자고 있어서 그런지 엄청 조용하고, 괜히 집중도 더 잘되는 느낌임

과제나 작업할 때도 낮보다 새벽이 더 잘 풀리는 것 같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기분이라 마음도 편해짐

물론 다음 날 아침에는 조금 힘들긴 한데... 그래도 이 시간만의 분위기 때문에 자꾸 새벽을 보내게 되는 듯 ㅋㅋ

다들 하루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대가 언제야?그 시간을 좋아하는 이유도 같이 궁금함~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