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303
난 약간 마이너스의 손이라 핸드폰이나 기기 바꿀때마다 오래 못 쓰는 것 같은 느낌인데 핸드폰 한번 바꾸면 한 4-5년 쓰는 사람들은 따로 비법이 있어?? 나도 핸드폰 좀 오래 쓰고 싶은데 항상 중간에 뭐가 하나씩 고장나서 오래 못씀.. 내가 아는 방법은 저전력 모드 키고 충전하지 않기랑 핸드폰 주기적으로 껐다 켜주기 있는데 또 뭐가 있을까... 다들 댓글 달아주라ㅜㅜㅋㅋ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핸드폰 오래 쓰는 꿀팁 뭐가 있을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