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대학교진짜너무힘들다다들4년동안어떻게다닌거지......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325

반수하느라 동기들이랑도 몇몇이랑만 친하고 나 학교 안 나오는 동안 다 각자 노는 무리들 다 생김

물론 대학이 놀러 온 곳은 아니긴 하지만 진짜,,,,,혼자 수업 듣고 혼자 밥 먹고

지친다 우울증 올 것 같아요.... 본가친구들이랑은 하루종일 말하다가 학교 다니면 하루종일 혼자 다니다가 기숙사 들어오고...

동아리 술자리 혼자 가기에도 좀 그렇고ㅠ.. 정적을 못 견디는 성격이라 혼자선 술자리 절대 못 나가겠어요ㅠ.ㅠ..ㅠ. 

다들 사람들 어떻게 사귀셨나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