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325
반수하느라 동기들이랑도 몇몇이랑만 친하고 나 학교 안 나오는 동안 다 각자 노는 무리들 다 생김
물론 대학이 놀러 온 곳은 아니긴 하지만 진짜,,,,,혼자 수업 듣고 혼자 밥 먹고
지친다 우울증 올 것 같아요.... 본가친구들이랑은 하루종일 말하다가 학교 다니면 하루종일 혼자 다니다가 기숙사 들어오고...
동아리 술자리 혼자 가기에도 좀 그렇고ㅠ.. 정적을 못 견디는 성격이라 혼자선 술자리 절대 못 나가겠어요ㅠ.ㅠ..ㅠ.
다들 사람들 어떻게 사귀셨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학교진짜너무힘들다다들4년동안어떻게다닌거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