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342
제약관련과입니다. 솔찍하게 과이름 하나보고
들어가서 공부수준이 너무 어려워 성적 잘
못받았습니다.
토익800입니다. 취업할수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2학점후반대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제약관련과입니다. 솔찍하게 과이름 하나보고
들어가서 공부수준이 너무 어려워 성적 잘
못받았습니다.
토익800입니다. 취업할수있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