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523
안녕하세요.
금융권(특히 카드사) 쪽에 취업하기를 희망하는 22살 대학생입니다.
3-1까지 마치고 3-2부터 휴학하기로 했는데, 막상 시기가 되니 휴학하면 뭘 해야할지 고민도 많고 걱정도 많이 되네요...
제 계획으로는 8월 중으로 Adsp, 토익 따고 휴학 중에 투운사, AFPK를 따볼까 하는데, 취업에 이게 도움이 많이 될까요?
9월부터 인턴 지원을 하는 게 더 좋을지, 3학년이어도 인턴을 뽑아주는지..자격증이 없어도 인턴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해온 건
학과 학회 활동(수출 전략 관련), 학교 홍보대사, 금융권 홍보대사, 교내 학부연구생(스테이블코인 데이터 분석) 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휴학하는 동안 활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