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휴학하는 동안 활동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523

안녕하세요.

금융권(특히 카드사) 쪽에 취업하기를 희망하는 22살 대학생입니다.

3-1까지 마치고 3-2부터 휴학하기로 했는데, 막상 시기가 되니 휴학하면 뭘 해야할지 고민도 많고 걱정도 많이 되네요...

 

제 계획으로는 8월 중으로 Adsp, 토익 따고 휴학 중에 투운사, AFPK를 따볼까 하는데, 취업에 이게 도움이 많이 될까요? 

 

9월부터 인턴 지원을 하는 게 더 좋을지, 3학년이어도 인턴을 뽑아주는지..자격증이 없어도 인턴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해온 건

학과 학회 활동(수출 전략 관련), 학교 홍보대사, 금융권 홍보대사, 교내 학부연구생(스테이블코인 데이터 분석) 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