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요즘 물가 진짜 너무 오른 것 같지 않나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529

예전엔 만 원이면 점심 + 커피까지 가능했던 것 같은데

이제는 점심 한 끼만 먹어도 만 원 훌쩍 넘는 경우가 많네요.

 

편의점 가도 “이게 이 가격이었나?” 싶고,

마트 장볼 때도 예전보다 훨씬 부담되는 느낌…

 

월급 빼고 다 오른다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닌 것 같아요 😅

 

다들 요즘 물가 오르는 거 어느 순간 제일 체감하시나요?

점심값? 장보기? 카페? 교통비?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