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3294
나 진짜 화장품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 신상도 너무 많고 바이럴템도 너무 많아서
오히려 뭐가 진짜 좋은 건지 모르겟어... 하
틴트도 좋고, 쿠션도 좋고 블러셔, 섀도우, 립밤, 파우더 다 좋음!!!!
요즘 직접 써보고 괜찮았던 거 있으면 추천해줘 흐흐
나 당장 장바구니 채우러 감.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요즘 잘 쓰는 화장품 추천해줘 ㅎㅎㅎㅎㅎ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