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계속된 면탈의 이유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3554

지금까지 인턴 면접을 4번 정도 보았는데 전부 다 면탈이었습니다...ㅜ

 

특히 면접에 가서 어떤 업무를 주로 하는지 물어보면 공고에 적히지 않은 업무를 한다고 얘기하신 적이 2번이나 있어서 그 얘기를 듣고 멘탈이 나가버리는 게 문제인 거 같습니다ㅜ

 

혹시 면접에서 당황하더라도 어필할 수 있는 방법 같은 거 없을까요...?

 

항상 당황하면 너무 티가 나버리고 당징 어떤 식을 대답할지 잘 모르겠어서 면접 끝나고 나서야 이렇게 말할껄...! 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