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3759
방학하면 보통 친구들이랑 4~5번 이상은 여행가거나 놀러다니는데 많이 놀러다니는거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많이 놀러가는걸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방학하면 보통 친구들이랑 4~5번 이상은 여행가거나 놀러다니는데 많이 놀러다니는거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