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4093
공공기관 취준중인데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에 사무행정직 서류 합격해서 면접을 앞 두고 있습니다.
협회쪽은 처음이라 어떤지 궁금합니다.
계속 공공기관 공기업 쪽으로 준비를 해야하는지 대한기계설비 건설협회에 붙으면 다녀야하는지 고민이에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협회 취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공공기관 취준중인데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에 사무행정직 서류 합격해서 면접을 앞 두고 있습니다.
협회쪽은 처음이라 어떤지 궁금합니다.
계속 공공기관 공기업 쪽으로 준비를 해야하는지 대한기계설비 건설협회에 붙으면 다녀야하는지 고민이에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