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방학 때 안 쓰면 손해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4303

네이버플러스 스튜던트 멤버십 만 19~34세 대학(원)생이면 첫 3개월 무료고 그 뒤로도 일반가보다 반값에 쓸 수 있대

 

네이버페이 적립률 올라가는 거 + 웹툰 쿠키 + 시리즈온 콘텐츠 + 영어학습앱 cake + 스포티파이 + 스노우 + 넷플릭스 광고형 무료 + 롯데마트앱 무료배송 등등....까지 다 포함이라는데 함 봐봐 개꿀인듯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