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4352
관광 위주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입니다.
지자체에서 한달살기 운영한다고
대행사쪽에서 참여의향 없으신지
문의드렸다고 디엠으로 연락왔는데
이런 경우도 있나요?
협찬은 많이 봤어도..
한달살기같은건 인기 많아서 선발해서
뽑을텐데 주말에 연락오는게
뭔가 이상해서요
계정은 정상적인데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한달살기를 운영진쪽에서 먼저 제안하는경우도 있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