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4846
나갈때마다 러브버그새끼땜에 스트레스받는데 걍 안나가고 얘네 일주일정도 산다니까 일주일만 집콕할까? 집에서 공부하고 자소서쓰고 어때보여?
원래 매일 환기시킬겸 나가는 사람임.. ㅋㅋㅋ 일주일 뒤면 다 죽으려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러브버그싫어서 집공부하는거 어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나갈때마다 러브버그새끼땜에 스트레스받는데 걍 안나가고 얘네 일주일정도 산다니까 일주일만 집콕할까? 집에서 공부하고 자소서쓰고 어때보여?
원래 매일 환기시킬겸 나가는 사람임.. ㅋㅋㅋ 일주일 뒤면 다 죽으려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