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4967
쌓아온 역량을 서술하라는 문항이 있는데 굳이 지원동기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를 써야하나요??
(참고로 제가 해당 기업에 지원하고 싶은 이유가 확고하게 있는데 내가 뭘 잘하고 해본 경험이 있다 쓰는게 딴소리 하는 것 같아요 ㅠㅠ)
이제 자소서 처음 써보는데... 합격 자소서들 읽어보면 겹치는 내용이 많은 것 같아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지원동기에 내가 어떻게 기여할 수 있다는 얘기를 써야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