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5145
프로젝트형은 별로인가요
아니면 인턴 X 2 번이 훨 나아요?
프로젝트한 분을 많이 못봐서 물어봄여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경험 프로젝트형은 별로인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프로젝트형은 별로인가요
아니면 인턴 X 2 번이 훨 나아요?
프로젝트한 분을 많이 못봐서 물어봄여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