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5324
프리랜서로 활동하다가 최근 채용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전혀 정보를 찾을 곳도 없고, 저보다는 다른 분들이 더 객관적으로 바라봐 주실 것 같아
스펙을 공유 드립니다.
대기업 / 중견 체험형 인턴 준비를 해보고 싶습니다. 어떤 부분을 보완하면 좋을까요?
남성 (군필)
2004년생
학력: 중경외시 미디어계열 3학년 재학 (학점 4.02/4.5)
스펙
- 개인 유튜브 운영 2회
(총합 조회수 1억 4천만, 구독자 총합 32만)
- 스타트업 스카웃, 오운드 미디어 운영 1회
(조회수 2억 가량, 정부 제작지원 선정 2회)
- 스타트업 초기멤버(CMO) 합류, 1억원 투자 유치 후 엑시트
- 콘텐츠 관련 공모전 3회 수상
[자격증]
- JLPT 2급, 토익 X
- ITQ, 컴활 1급
포트폴리오는 정리 중이고 이번 달 안에 체험형 인턴 등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선배님들 계실까요? 스펙 조언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