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5438
나는 면접 보고 나서 2주 후...2주 후에라도 면접 결과 알려준 건 너무 감사했지만 기다리는 2주 동안 진짜 별 생각 다 들었다 결과도 탈락이었어서 그만큼 더 허탈했고...
다들 면접 결과 제일 늦게 나온 게 언제였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면접 결과 제일 늦게 나온 때가 언제였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