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5717
하닉이랑 삼전 목표인데 어학성적 어느정도로ㅠ해야하나요?
(이과입니다)
영어를 그닥 잘하는편이 아니라서
토스 IM3-IH정도 나올거같은데 AL로 만들어야할까요
또 삼성은 오픽을 더 좋아한다던데 둘다 따야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공대 어학성적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하닉이랑 삼전 목표인데 어학성적 어느정도로ㅠ해야하나요?
(이과입니다)
영어를 그닥 잘하는편이 아니라서
토스 IM3-IH정도 나올거같은데 AL로 만들어야할까요
또 삼성은 오픽을 더 좋아한다던데 둘다 따야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