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5818
지금까지 성적 관리에만 집중해서 자격증같은 게 하나도 없어요... 3-1 끝났는데 이번 방학때 딸만한 자격증 있을까요? 꼭 이번 방학이 아니더라도 반도체 쪽에서 요구되는 자격증이 뭐뭐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반도체분야 취준에 필요한 자격증 추천해주세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지금까지 성적 관리에만 집중해서 자격증같은 게 하나도 없어요... 3-1 끝났는데 이번 방학때 딸만한 자격증 있을까요? 꼭 이번 방학이 아니더라도 반도체 쪽에서 요구되는 자격증이 뭐뭐 있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