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6109
DCA 공모전 아트 담당 구합니다
포토샵, 일러스트 등 디자인 툴 잘 다루시는 3-4학년이신 분 (디자인 관련 전공 환영) 편하게 연락주세요!
저는 아이디어, 카피라이팅, 논리, 크리에이티브 컨셉 등 전반적인 기획 담당으로 국제 광고제 출품 경험,
아이디어 공모전 최우수, 우수 외에도 다수의 기획 경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까지 생각하고 있으며 해당 공모전 수상 목적으로 함께 하실 분 구합니다
다룰 수 있는 디자인 툴, 관련 경험 말씀해주시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DCA 대홍기획 공모전 아트 모집 (3-4학년,수상 목적)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