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7092
나 원래 드라마나 영화 잘 안보는 타입이었는데
요즘에 한두개씩 시간 남아서 보다보니까 완전 재밌더라거??
그래서 최근에 도깨비랑 태양의 후예 정주행 끝냄
넘 올드한가ㅜㅜㅋㅋㅋㅋㅋㅋㅋ쨋든 근데 유명한 건 이유가 있더라겅
오늘까지 주말이라 하나 더 시작하고 싶은데
다들 인생 드라마 있음?? 내 친구는 커피프린스 재밌다고
강추하던데........이거 보까
고민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이번 주말에 몰아볼 만한 인생 드라마나 영화 좀 영업해주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