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7177
생활패턴 어카냐 진짜 큰일남... 이제 한 3시 전에는 잠이 오지도 않는 듯 ㅋㅋ
자고 일어나면 오후고 밥 먹으면 또 저녁이라 하루가 걍 삭제되는 기분... 종강한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이러니까 이러다 방학 그냥 다 날릴 것 같아서 좀 무섭다 나만 이런 거 아니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생활패턴 진짜 어떡하냐 ㅋㅋ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