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7358
여자가 군대 안가는걸로 모든게 설명됨
군대 다녀온 남자는 다 공감할텐데 걍 2년 갖다 버리는거임
최저시급도 못받으면서 열정 헌신만 강요하는 미필 국방부장관과 대통령 하에서 동기 여자애들 호캉스 다니고 취준하는거 보면 현타 진짜 개 쎄게 옴 ㅋㅋ
솔직히 이 나라 국회의원들이랑 헌재 재판관들 ㄷㄱㄹ가 꽃밭이라 현실성은 없지만 군가산점 다시 부활하는게 진정한 성평등 확립이라고 생각함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남녀차별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