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남녀차별은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7358

여자가 군대 안가는걸로 모든게 설명됨

군대 다녀온 남자는 다 공감할텐데 걍 2년 갖다 버리는거임

최저시급도 못받으면서 열정 헌신만 강요하는 미필 국방부장관과 대통령 하에서 동기 여자애들 호캉스 다니고 취준하는거 보면 현타 진짜 개 쎄게 옴 ㅋㅋ

솔직히 이 나라 국회의원들이랑 헌재 재판관들 ㄷㄱㄹ가 꽃밭이라 현실성은 없지만 군가산점 다시 부활하는게 진정한 성평등 확립이라고 생각함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