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7430
대기업 공채 최합하고 서류검증하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근데 실수로 인턴이 2026년 6월에 퇴사인데 2026년 1월~2026년 8월로 기입하였습니다...7월입사긴한데 서류검증에서 문제없을까요? 일단 메일을 보내긴했는데 이것으로 합격에 영향이 갈 수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서류 오기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