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7569
진심 통신사 데이터 쓰다가 답답해 즉겠어 제대로 데이터 터지지도 않고 요금제는 왜 그렇게 비싼지,,,개인정보나 털어서 스팸전화나 오고 양아치들 알뜰요금제로 바꿔야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통신사 데이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진심 통신사 데이터 쓰다가 답답해 즉겠어 제대로 데이터 터지지도 않고 요금제는 왜 그렇게 비싼지,,,개인정보나 털어서 스팸전화나 오고 양아치들 알뜰요금제로 바꿔야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