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7996
특정 은행을 정한건 아니라서 학점도 높을 수록 좋을 것 같은데...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은행 준비하는 문과 3.6인데 학점 더 높여야 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특정 은행을 정한건 아니라서 학점도 높을 수록 좋을 것 같은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