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취준 연애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071

다들 취준할 때 연애하면 나 어디 지원했고 어디 서합했고 언제 어디 면접 보러가는 지 얘기해 ??

 

난 취준생 상대는 대학생인데 여러곳에서 불합 받다보니까 애인한테 얘기하기도 그렇고...자존감 떨어지기도 하고 

면접 본다고 해도 붙을 지도 모르는 건데 조금 부담스러워서 얘기 잘 안하고 보러다닐 때도 있는데

 

입장 바꿔서 생각했을 때 상대방이 조금 서운하도 배신감 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