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132
안녕하세요 인서울 하위권 공대 다니다가 KY 중에 하나 전자공학으로 올해 동일계에서 편입했는데요
학점은 전적대 4/4.5 올해 1학기는 3.8/4.3 정도 나올 것 같습니다.
나이가 좀 있는 00년생으로 편입해서 그런데 삼전이나 하이닉스 취업에 지장 없을까요?
아직 학부연구생이나 인턴 스펙은 없고 어학은 오픽 AL 토익 980점 있습니다.
시간에 여유가 없다보니 앞으로 준비해야할 게 뭐가 있을지 더욱 고민이라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나이 많은 편입생 취업 가능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