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나이 많은 편입생 취업 가능할까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132

안녕하세요 인서울 하위권 공대 다니다가 KY 중에 하나 전자공학으로 올해 동일계에서 편입했는데요

학점은 전적대 4/4.5 올해 1학기는 3.8/4.3 정도 나올 것 같습니다.

 

나이가 좀 있는 00년생으로 편입해서 그런데 삼전이나 하이닉스 취업에 지장 없을까요?

 

아직 학부연구생이나 인턴 스펙은 없고 어학은 오픽 AL 토익 980점 있습니다.

시간에 여유가 없다보니 앞으로 준비해야할 게 뭐가 있을지 더욱 고민이라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