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180
젤 열심히 한과목 에마 비쁠 뜨고 망한거 같은데....
중경 공대라인인데 대겹 갈수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1-1 3.82/4.3 떳는데 어떡해요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젤 열심히 한과목 에마 비쁠 뜨고 망한거 같은데....
중경 공대라인인데 대겹 갈수 있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