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415
학점갖고 말이많은데 요새
중경외시 문사철 중에 제일 취업 안되는과 2.7로 작년 졸업한 20후에요
전공에 흥미도 없고 매일 술먹고 놀러다니는거 좋아했습니다
꼴촙니다
1학년 1학기부터 평균평점 2.1로 시작했어요
대신 땅 보는걸 좋아했고 돈이 없는집은 아니었어서 가족 건물에 앵커 테넌트 들여놓는 소위 입지 제안 같은걸 많이했었죠
그거 포폴로 쏘카에 인턴으로 재학중에 들어갔고 퇴사하고 막학기 추가학기로 마치고 졸업 2주전에 쿠팡 본사 정규직 합격해서 칼취했어요
지금은 NHN쪽으로 중고신입 옮겨온지 1년 다 되갑니다
2.7, 토익 600, 무자격증이지만 A급 대기업은 아니어도 그런대로 취직해서 살아가고있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비상경문과 2.7도 그런대로 회사다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