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554
학교 인가경
통계학 2-1 마친 성적 2.54 이번학기 3.34
F두개 복구랑 c0 재수강시 좀 더 높아질 거 같음
졸업 예상학점 3.34 언저리
통계학 어렵고 잘 안 맞음
그래서 경영으로 전과후 지금까지 들은 거 통계학 부전공으로 내릴까 고민중
통계학 걍 다니면서 학점 좀 챙기고 졸업해라
경영으로 전과후 학점 복구해서 3.후반만들어서 졸업해라
원하는 직무 공기업 사기업 정도 들어가고 싶음
금융영업직도 ㄱㅊ음
다들 조언 좀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통계학->경영학 전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