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폐급 부모 자랑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564

 제목 자극적이긴한데 차라리 없는게 더 나은 부모가 이

세상에서는 분명 존재하는거같음 

부모님 대기업 다녀도 딸인 나한테 돈 십원 한장 안 쓰심 다 본인들 위해서 노후 주식 골프 마사지 여가활동 지인들 선물 이런데 쓰셔서 본인들도 돈 없음 ㅎㅎ 

인맥관리로 보험 사주거나 그런데 주로 쓰심 

우리집 현생활은 해외여행 갈 돈도 별로 없음^^ 

 

나는 돈없고 용돈 없어서 알바 안 하면 불안장애 올 지경임 

 돈 없으면 자상하기라도 하면 안 미워할텐데 손 올리는건 가끔 있고 본인들 기분 안 좋으면 딸인 나한테 가스라이팅부터 별 쌍소리를 다 함.. ㅎㅎ 본인들 친구들 지인들 후배들한테는 세상 너그럽고 좋은 사람이더라

 요즘 취준중인데 생리통이나 장염 걸려서 아파도 알바 가야될때 세상이 미워지고 또 하필 주변 친구들은 다 너무 부모님한테 풍족한 지원 받아서 비교돼서 인스타 비활탄지는 오래 ㅎ 

 전남친이자 처음 사귀었던 남자애는 정말 우리집이랑 비교도 안 되는 재력 가진 사업하는 집 아들이었는데 대학 졸업하자마자 걔랑 결혼하는게 아마 내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 행복이었을 거 같음 ! 그래서 걔한테 집착을 심하게 해서 차였지만.. 걔랑 안 좋게 끝나고 내 삶은 더 더 힘들어지는 거 같다 

두달 뒤면 내가

가고 싶은 회사 공채가 나오는데 내 운 다 써도 되니깐 그 회사 최합하고 싶음 

이 글은 안 지우고 나태해질때마다 읽을거임!

독립하고 부모님 안 보고 사는게 내 소원임 

다들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