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641
진지하게 대학 괜히갔나싶다
나름 열심히 살았고 공부도 탑은 아니어도 나름 햇다
근데 나름이란게 문제였을까
그냥 나름 봐줄만한 이력서 그이상 이하도 아닌가보다
이번에 친구랑 같은 대기업 지원했다.
신입/경력 포함(3년차이하) 수시채용 단 한자리
난 백수 1년반 인서울
친구는 전문대 사이버대인가 방통댄가 뭐 이상한걸로 4년제 학사만 따고 중견경력 1년
친구가 붙었댄다.
난 면접도 못갓다.
난 서류부터 떨어지고 친구 서류됐다 소리들었을때부터 겉으로는 응원했는데 속으로는 천불이 났다.
최종합격 연락받았다고 자랑전화 왔을 땐 진짜 부러움이 아니라 화가났다.
내가 친구보다 공부 열심히 했는데.
경력이 다인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학 괜히 나왔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