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대학 괜히 나왔다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641

진지하게 대학 괜히갔나싶다

 

나름 열심히 살았고 공부도 탑은 아니어도 나름 햇다

 

근데 나름이란게 문제였을까 

 

그냥 나름 봐줄만한 이력서 그이상 이하도 아닌가보다

 

이번에 친구랑 같은 대기업 지원했다.

신입/경력 포함(3년차이하) 수시채용 단 한자리

 

난 백수 1년반 인서울

 

친구는 전문대 사이버대인가 방통댄가 뭐 이상한걸로 4년제 학사만 따고 중견경력 1년

 

친구가 붙었댄다.

 

난 면접도 못갓다.

 

난 서류부터 떨어지고 친구 서류됐다 소리들었을때부터 겉으로는 응원했는데 속으로는 천불이 났다.

 

최종합격 연락받았다고 자랑전화 왔을 땐 진짜 부러움이 아니라 화가났다.

 

내가 친구보다 공부 열심히 했는데.

 

경력이 다인가.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