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648
27살 인천대 전자공 졸업예정인데
다시 편입을 준비해서 인하대나 건대로 가면 어떨까 생각해서요
편입하게 되면 나이 생각하란 글도 생각햇는데 28살 건대생보단 밀려도 30살 건대생이 28살 인천대 공대생보단 높게 쳐주지 않을까 해서 편입을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반년해보고 안되면 내년까지 시간을 투자할 생각입니다
학점은 3.9로 평범합니다
사실 편입하게 된 가장 큰 이유가 인하대 수교과도 붙고 여기도 붙었는데 취업생각하면 여기 가라고 해서 막상왓는데 학교에 대한 후회가 나이를 먹을수록 훨씬 커지네요
솔직히 저랑 비슷한 경험해본분 있으면 어떻게 생각하시나 싶어서 글 남겨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20대후반 편입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