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661
전문대 문과
학점3 다른 어학이나 자격증 뭐없음..
중견 경력 2년 잡사무 있음..
이번에 붙은곳 갈까말까한데 좀 봐주셈
- 출퇴근 1시간
- 연봉 4천
- 복지 최상급인듯 돈이든 4.5일제든
- 중견기업~대기업 그사이
- 정규직
- 서울 중심부 엄청높은본사 건물
- 인사총무부
- 잡플래닛 평정 3.5
님들이면 감? 더 좋은 대기업 갈수있을것같아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님들이면 여기 입사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