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778
현재 대학교 3학년인데 방학중에 자격증 취득해야겠다고 생각해서 고민중인데 여럿 찾아보니 마케터 준비=자격증보다 경험이 중요하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당장 서포터즈를 할 상황이 안되어서 자격증이라도 취득해보려합니다ㅠ
현재 고민중인 것은 컴활 2급/ADsP/SQLD/사조사2급/GTQ/구글애즈 입니다. (콘텐츠마케터 이외를 생각중입니다.)
이 중에서 혹은 이외에 추천하는 자격증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마케터 자격증 뭐가 좋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