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967
현재 대학교 2학년인데... 지금까지는 그냥 적당히 학점 관리만 했거든요...
근데 아무래도 문과다 보니 나중에 취업하려면 대외활동 같은게 스펙으로 있어야할것 같고, 근데 뭐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고...
과도 국제학부로 애매한데다가 뚜렷하게 원하는 진로가 없다보니 더 막막한 거 같습니다. 저랑 비슷한 고민을 하신 분이 계실까요?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외활동을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