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이런 시그널이면 면접 붙은걸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129

너무 붙고싶은 맘에 그냥 좋은 시그널이라 생각하는지 아님 객관적으로 좋은쪽인지 몰라서 물어봐

 

면접 다 보고 인사담당자 개인폰으로(010)으로 내부 채용 프로세스때문에 영문명이 필요하다고해서 문자 보냈는데 이거는 합격했다는 뜻이야..? 아님 외국계 기업은 붙었든 안붙었든 영문명을 필요로 하는건가??

어떻게 생각해? 난 아무 이유없이 영문명을 굳이 안물어봤을거라 생각이 드는데 그냥 내 생각일뿐일까ㅜㅜㅜ

결과는 빠른 시일 내로 연락주신다했는데 목요일에 면접보고 금요일까지 연락이 없어.. 월요일까지 기다려보고 연락 없으면 안됐다고 생각해야겠지..?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