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276
연고대 이공계열 높은 공대는 아닙니다.
한학기 다녀보니 여기서 학점 3.5 따는 것도 쉽지 않을 것 같고, 특히 문과과목으로 수능보고 성적 맞춰 공대온거라 더더욱 앞으로는 힘들어질 것 같아서요.
서울대 사범대나 아예 삼수까지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메디컬 준비할까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너무 충동적으로 결정하는건 아닌지 걱정이 돼서 조언 구해봅니다.
(한 학기 다녀본 결과 물리/화학/수학과는 안맞는것 같습니다.. 확실히 이공계열 지능은 떨어지는 것 같아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학점 망한 07 차라리 재수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