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다들 실내 데이트하면 보통 어디 많이 가?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283

이제 날이 더워서 그런지 어디 놀러가도 계속 못 걷고 카페 가서

실내 데이트를 할려고 하는데 다들 실내 데이트하면 보통 뭐해?

영화관이나 찜질방, 아니면 피시방 많이 가는 것 같은데 이거 말고 조금 특별하고

재밌는 활동있나? 

이제 여름이라 조금만 걸어도 땀이 나서 힘들다ㅜ

실내 데이트 할만한 거, 아니면 장소 등 아무거나 댓글에 추천해주라!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