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283
이제 날이 더워서 그런지 어디 놀러가도 계속 못 걷고 카페 가서
실내 데이트를 할려고 하는데 다들 실내 데이트하면 보통 뭐해?
영화관이나 찜질방, 아니면 피시방 많이 가는 것 같은데 이거 말고 조금 특별하고
재밌는 활동있나?
이제 여름이라 조금만 걸어도 땀이 나서 힘들다ㅜ
실내 데이트 할만한 거, 아니면 장소 등 아무거나 댓글에 추천해주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다들 실내 데이트하면 보통 어디 많이 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